러이 끄라통 축제 기간에는 이외에는 민속놀이 공연이나 전시, 미인선발대회 등 여러가지 이벤트가 함께 준비되어 관광객들에게도 많은 볼거리를 제공한다. 거리의 곳곳에는 씨푸드 요리점, 노천 바 등이 위치해 있어 마음에 드는 음식을 골라서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다양한 많은 시설은 없지만 기차를 타고 천천히 주변을 돌아 볼 수 있는 모노레일 Monorail, 숨이 멈출 듯한 아찔함을 느낄 수 있는 타워 샷이 마련되어 있다. 이곳에서 170m의 높이에서 고공 낙하를 즐길 수 있다.
파타야 커피클럽에는 다양한 지점이 있지만 가장 유명한 곳은 아마도 로얄가든프라자 지점일 것입니다. 방콕 유흥 , 중식, 인도식, 일본식, 양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해산물, 육류, 수제 디저트 및 샐러드 등 즐길 수 있다. 자연적인 구릉지 위에 조성되어 자연과 친화된 경관을 자랑.
다양한 마사지 종류에 어느 것을 선택해도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와 안내대에 영어가 가능한 직원이 있어 외국인이 방문해도 불편함이 없다. 저녁 시간에는 꼭 예약해야 원하는 시간에 이용할 수 있으며 여유 있는 공간과 훌륭한 서비스, 전문화된 인력, 저렴한 요금이 만족도를 더 높여준다. 파타야 북쪽 해변에 위치해 있는 케이프 다라 리조트 파타야/Cape Dara Resort Pattaya 는 다라 비치라는 호텔 전용 비치를 보유하고 있는 26층의 5성급 고급 호텔입니다. 264개의 객실에서는 파타야 만과 섬들을 내려다 볼 수 있으며, 특히 프라이빗 발코니가 있어 운치를 더해줍니다.
라텍스, 휴게소, 보석 또는 건강식품점※ 쇼핑품목, 장소, 소요시간, 환불여부 등 세부항목은 상세페이지에서 반드시 확인하세요. 선택관광시 기본 배정된 가이드가 아닌, 선택관광업체에서 픽업이 별도로 진행되며 미 진행시 개별자유일정입니다. 파타야 계절은 시원한 계절(겨울), 더운 계절(여름), 비 오는 계절(우기) 3 계절이 있습니다. ▶ 취소/변경은 접수 시점으로부터 당사 업무일 기준으로 처리되므로 사전 문의 부탁드립니다.
마운틴코스는 산과 언덕이 조화를 이루고 페어웨이가 넓어 안정적 플레이가 가능. 밸리코스는 아름다운 조경과 어우러져 있고 레이크코스는 호수와 자연이 어울러져 있지만 해저드 주의가 필요. • 가장 비싼 교통편은 택시지만 썽태우를 타고 환승해서 가는 거리를 여러 명이서 이동할 때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파타야 숙박시설의 프로모션은 비수기 할인, 사전 구매 할인, 장기 숙박할인, 패키지 상품이 있습니다.
▶ 환불불가/특가상품/성수기/비수기 등의 취소/변경/환불 모두 각 판매처의 기준에 따르게 됩니다. 가장 대표적인 예가 유흥업소가 있어서는 안될곳엔 분명히 유흥업소들이 존재하지 않는다(학교앞 주택가). 그리고 에..또..거시기한 쑈가 있을지니 바로 북치는 소년(?)이다. 아고고쑈나 스트립은 태국에서는 너무 흔한지라 처음에는 다소 신기 하지만 자꾸 접해 볼수록 아무런 재미도 없고 금새 시시해(?)진다. 참고로 이곳 갤럭시…안에는 러시아 무용수들이 이 테이블 저테이블위로 춤을 추면서 돌아 다니는데..계속적으로 팁을 요구한다..근데 그 금액이 작지만 횟수가 너무나 많다보니 나중에는 쌓인다… 파타야에 자리한 반 수카와디는 보물이 가득한 웅장한 궁전입니다.
티파니 쇼의 진행은 여러가지 주제로 각종 이벤트를 선사해주는데, 라스베이거스 쇼와 견줄만한 트랜스 젠더들의 춤솜씨라든가 전통 악극, GIGI댄스, 오페라 등 각종 볼거리를 제공해 준다. 부분부분 지루하지 않게 코믹적인 요소가 가미된 립싱크 가요제 같은 것들은 관광객들에게 색다른 느낌을 전해 준다. 티파니 쇼는 보는이로 하여금 잊지못할 추억을 전해주며 파타야를 찾은 관광객들에게 품격높은 여행을 선사해 준다.
오션 레이크 마운틴 각 9홀로 3개의 특색 있는 27홀 코스. 레이크코스는 수많은 워터해저드 때문에 태국 내에서 가장 어려운 코스로 꼽힌다. 파타야는 타이만의 동쪽 해안에 위치해 있으며, 방콕에서 남동쪽으로 약 150km 떨어진 촌부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하드락 호텔은 부대시설이 많고 뛰어나 가족단위로 머무시기에 좋은 호텔입니다. 수영장 시설이 잘 갖춰져 있고 아이들을 위한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관광객들을 위해 태국정부에서 정책적으로 지원하는 트렌스젠더 쇼로 각국의 민속음악, 공연등을 여장한 트랜스젠더들이 펼치는 환상적인 쇼이다. 태국 방문시 꼭 둘러보아야 할 관광명소로 그 인기가 높은 편이다. 또한 파타야 주변의 섬과 또 다른 해변들은 보다 한적한 곳에서 휴가를 즐기려는 가족 단위의 관광객들을 위해서도 최적의 장소이다.
소지품은 사물함(보증금)에 넣어두고, 시원한 맥주와 칵테일을 즐기며 쏟아지는 거품에 흠뻑 취해보자. 쏟아지는 거품에 들어가 온몸을 거품으로 뒤덮고 음악에 맞추어 파티를 즐기다 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른다. 손이 퉁퉁 불만큼 놀고도 아쉬움이 남는, 지금껏 경험해보지 못한 특별한 파티가 기다리고 있다.